낙엽송 전문 ‘광성목재’, 고품질·원가절감으로 소비자 불만 ZERO

2025-02-13

[지피코리아] 2020.10.23 14:56

환경과 건강 문제가 우리 삶에 큰 영향을 미치면서 인테리어 목재, 건축용 목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나무가 가진 향기와 결, 잔잔한 무드에 친 환경적인 분위기까지 나무라는 재료가 가진 장점이 워낙 많은 덕분이다.

 

특히 세컨 하우스나 전원 주택을 짓는 과정에서 건축가설재, 서까래로 쓰일 목재를 찾는 경우에는 특히 신중해야 한다. 이때 많이 사용되는 목재가 바로 낙엽송(산승각)이다.

 

낙엽송은 강도가 좋고 재색도 선명해 집의 거푸집, 서까래, 보, 멍애로 다양하게 활용되는 목재 중 하나다. 물론 목재 자체의 품질과 이를 가공, 보관하는 노하우에 따라서 차이가 있을 수 있기 때문에 꼼꼼하게 확인하는 것이 좋다.

 

광고

 

최근에는 온라인을 통해 정보를 쉽게 구할 수 있고 전문가 수준의 안목을 가진 소비자들이 많아 목재 업체들 간의 경쟁도 매우 치열해지는 추세다.

 

광성목재 관계자는 “나무마다 특징과 장점이 다르기 때문에 소비자의 니즈와 사용처를 정확히 파악하는 것이 중요하다”면서 “다루끼의 경우 건축에서 굉장히 중요한 부분인 만큼 목재 품질이 좋고 강도가 높아야 한다”고 강조했다.

 

한편 광성목재는 그동안 지속적인 품질 개선과 원가 절감을 통해 고객 불만 ZERO화로 경쟁력을 강화하였으며 그 결과 스포츠서울 소비자 만족 대상에 이름응 올리기도 하였다.

 

특히 고객들의 큰 관심사인 가격, 품질면에서 더 좋은 제품을 생산하기 위해 전 직원이 노력하고 있으며 해외에서 수입한 다양한 목재로 더욱 폭 넓은 선택이 가능하다.

 

광성목재는 현재 특별 상담 기간에 있으며 특별 상담 기간 중 주문, 문의하는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This is a staging environ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