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주 목재 ‘광성목재’ 2023 한국브랜드 소비자평가 대상 1위 선정
[기호일보] 2023.12.21 10:14
국내 목재 수급 지역 강원도 원주의 광성목재가 한국 브랜드평가 위원회 주최, 중앙일보 후원의 ‘2023 한국브랜드 소비자평가 대상’ 1위 자리에 오르며 그 가치를 인정받았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품질 개선, 원가 절감, 고객 불만 ZERO라는 가치 아래 탄탄한 기반을 구축해 왔으며, 전 직원이 단결해 끊임없이 고객 만족을 추구했다는 점이 높은 점수를 받을 수 있었던 이유다.
광성목재는 내장재로 많이 쓰이는 아름답고 화려한 무늬의 낙엽송과 서까래로 사용되는 작은 단면의 다루끼, 거푸집 보나 멍에로 사용하는 큰 단면의 오비끼, 지주목, 목재 가설재 등을 주로 생산한다.
또한 다양한 수입 목재를 국내 시장에 판매하고 납품하는 업무도 도맡아 하고 있는 강원도 목재 기업인 만큼 그 전문성을 다수 수상 경력으로 증명한 바 있다.
고객 만족을 우선으로 품질에 중점을 둘 뿐만 아니라 원가 절감을 위해 항상 고민한다는 점도 매년 각종 수상 경력을 쌓을 수 있었던 이유다.
광성목재 석영철 대표는 “낙엽송(산승각)을 전문으로 보다 나은 제품을 생산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항상 고객 입장에서 만족스러운 일 처리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린다”고 말했다.
이와 함께 “이번 한국브랜드 소비자평가 대상 1위의 영예를 안은 만큼 동종 업계를 선도할 회사로 거듭나기 위해 앞으로도 최선을 다하는 광성목재가 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출처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http://www.kihoilbo.co.kr)